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아이린, 미모 '파워 업'… 빠져들 수밖에 없는 비주얼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8-08-17 15:23|최종수정. 2018-08-20 15:33

아이린, 미모 ’파워 업’… 빠져들 수밖에 없는 비주얼아이린, 미모 ’파워 업’… 빠져들 수밖에 없는 비주얼아이린, 미모 ’파워 업’… 빠져들 수밖에 없는 비주얼아이린, 미모 ’파워 업’… 빠져들 수밖에 없는 비주얼아이린, 미모 ’파워 업’… 빠져들 수밖에 없는 비주얼레드벨벳 아이린이 화보로 미모를 뽐냈다.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뉴욕과 서울을 오가며 촬영한 그라치아 9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린의 상큼한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크리스털 주얼리와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이번 화보는 간절기에 따라 하기 좋을 만한 룩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야 할 일을 적어놓고 계획한 대로 하루를 움직이는 아이린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두 도시를 오가는 촬영에도 틈틈이 운동을 하고 휴식도 취하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냈다고.

아이린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계획을 짜고 미리 준비하는 습관은 어떻게 보면 나를 지키기 위한 방법이에요. 넘치도록 받는 응원에 보답하고 싶고 어울리는 사람이고 싶어요"라고 계획하는 습관에 대해 밝혔다.

팀의 리더이자 데뷔 4년 차로 성장하고 있는 아이린의 더 많은 인터뷰는 그라치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그라치아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