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프로듀스48' 어차피 센터는 미야와키 사쿠라? 팀 4위에도 개인 전체 1위 '독보적'

enews24 최신애 기자|입력. 2018-08-18 09:45|최종수정. 2018-08-20 15:51

’프로듀스48’ 어차피 센터는 미야와키 사쿠라? 팀 4위에도 개인 전체 1위 ’독보적’'어센쿠'. 어차피 센터는 미야와키 사쿠라일까. 미야와키 사쿠라가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17일 밤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콘셉트 평가가 진행됐고, 이후 콘셉트 평가의 순위가 발표됐다.

이날 미야와키 사쿠라의 순위가 놀라웠다. 그녀가 속한 팀 '다시 만나'는 4위에 머물렀으나, 그녀만 전체 개인 등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2위 시로마 미루와 20표나 차이가 나는 99표로 독보적인 투표수를 자랑했다.

특히 미야와키 사쿠라는 이대휘의 추천에도 불구하고 결국 왕이런에게 팀내 센터의 자리를 양보하는 미덕을 보이기도 했던 터.

이에 총 순위가 발표된 후 왕이런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센터를 했다면 팀 순위가 더 높지 않았을까"라며 아쉬움과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다.

무대에서 미야와키 사쿠라는 빛이 났다. 특히 강혜원과 주고 받은 랩 소절이 눈에 띄었다. 그간 배윤정 등 트레이너들에게 아쉬운 소리를 들어야 했던 랩 실력도 일취월장했다.

이같은 노력은 좋은 투표 결과로 이어졌고,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 역시 그녀의 1등 성적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승기는 "투표 결과가 눈에 띈다. 팀 1등은 '롤린롤린'이 했지만 시로마 미루 연습생도 미야와키 사쿠라 연습생의 개인 득표를 뛰어넘지 못했다"고 분석했다.

하지만 미야와키 사쿠라는 투표 결과 발표 이후 "마음이 복잡하다. 저희 팀 5명 모두 베네핏을 받길 바랐는데 실패했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번 콘셉트 평가 순위는 이랬다. 6등 'I AM'(이가은, 최예나, 안유진, 허윤진, 타카하시 쥬리) 5등 '1000%'(미야자키 미호, 이채연, 고토 모에, 김민주, 시타오 미우) 4등 '다시 만나'(미야와키 사쿠라, 타케우치 미유, 왕이런, 박해윤, 강혜원) 3등 'RUMOR'(권은비, 김시현, 이시안, 한초원, 무라세 사에) 2등 '너에게 닿기를' (고나은, 조우리, 김채원, 야부키 나코, 장규리) 1등 'Rollin Rollin'(시로마 미루, 장원영, 혼다 히토미, 김도아, 김나영)

사진=Mnet '프로듀스48' 방송캡처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