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연예가 화제

내 SNS에 담기

유연석X손호준, '커피프렌즈'로 빛난 기부·나눔 미덕(ft.이광수)

enews24 고홍주 기자|입력. 2018-08-20 10:55|최종수정. 2018-08-20 14:28

유연석X손호준, ’커피프렌즈’로 빛난 기부·나눔 미덕(ft.이광수)유연석이 여섯 번째 ‘커피프렌즈’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선행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8일 오후 5시 서울 현대 시티 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유연석이 손호준과 함께 기부 프로젝트 '커피프렌즈'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배우 이광수가 8월의 커피프렌드로서 지원사격에 나서며 자리를 더욱 빛냈다.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함께 기획한 퍼네이션 프로젝트로 음료 한 잔의 비용으로도 어렵지 않게 기부를 시작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출발하였다. 이는 지난 3월 여의도를 시작으로 매달 진행되고 있다.

이날 유연석은 직접 커피 트럭을 운전하여 손호준과 함께 행사장에 도착, 현수막 설치부터 음료 준비까지 꼼꼼하게 준비를 했다. 유연석은 현재 방송 중인 '미스터 션샤인'의 막바지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행사에 참여, 더욱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또한, 이달의 커피프렌드로 이광수가 등장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그는 유연석, 손호준과 함께 음료를 제조하고 나눠주며 선한 영향력 전파에 힘을 보탰다.

행사장에는 시작 전부터 남녀노소, 국적을 불문한 수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모여 질서정연하게 줄을 서며 이들을 반겼고, 나눔을 함께 실천했다. 이에 보답하듯 유연석, 손호준, 이광수 역시 행사 내내 밝은 미소로 시민들과 다정하게 소통 하며 뜨거운 기부 열기를 이어갔다.

한편, 유연석과 손호준의 ‘커피프렌즈’는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금된 수익금은 연말 전액 기부된다.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