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가요

내 SNS에 담기

다듀 개코, 오늘(21일) 솔로 앨범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8-08-21 08:43|최종수정. 2018-08-21 11:48

다듀 개코, 오늘(21일) 솔로 앨범 음원+뮤직비디오 공개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개코의 새 솔로 프로젝트 가동을 알리는 신보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개코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디지털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4월 발표한 솔로 싱글 ‘코끼리’ 이후 개코가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 ‘베이케이션(Vacation)’은 답답한 세상에서 잠시 벗어나 휴가를 떠나고픈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 소속 실력파 여성 솔로 아티스트 쏠(SOLE)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개코와 호흡을 맞췄다.

빠른 템포와 신나는 곡이 점령한 뜨거운 여름 시즌, 그와 대조되는 잔잔하면서 여유로운 멜로디와 개코, 쏠의 감성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곡은 빠르고 현란한 곡들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한 템포 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이케이션(Vacation)’은 개코가 이전에 발표한 솔로 앨범들에 이은 솔로 프로젝트의 재가동을 알리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보컬리스트 개코로서 보여줄 또 다른 음악적 컬러감과 향후 행보, 이후에 나올 앨범들을 향한 기대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삶에 지친 청춘들에게 마음의 쉼표를 제공할 개코의 새 솔로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은 2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