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꿀영상] '박정수와 母子 사이' 정경호, 父 정을영 감독에게 충격 받았던 사연은?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8-09-14 21:53|최종수정. 2018-09-14 21:53

박정수가 "'아들' 정경호"라고 언급해 화제가 된 가운데 정경호가 아버지 정을영 감독에게 충격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던 영상이 새삼 화제다.

과거 tvN ′현장 토크쇼 택시′ 306회 ′정경호,김병옥 편에서는 아버지 정을영 감독에 대해 정경호가 직접 입을 열었다.

정경호는 "어렸을 때부터 연기자를 꿈꿨다. 집에 동화책 대신 대본, 비디오 테이프가 많았다"라며 "(배우의 꿈을) 아버지는 너무 반대를 하셨다.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많이 반대를 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아버지가 '목욕탕 집 남자들'을 할 때 김희선 누나가 인기가 많았다. 희선 누나를 보고 싶어서 아버지에게는 비밀로 하고 몰래 가서 보려고 했다"라며 "찾아갔을 때는 촬영 준비 중이었다. 친구들과 센터에 앉아서 잡담을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엄청 욕을 하면서 뭐라고 했었다. 그 때의 충격이 아직도 잊히지 않는다. 집에서 그렇게 엄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그 이후로 아버지 촬영장에는 절대 안 간다. 나중에 물었는데 '기억이 안 난다'고 하시더라"고 어린 마음에 크게 놀랐던 사연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꿀영상] ’박정수와 母子 사이’ 정경호, 父 정을영 감독에게 충격 받았던 사연은?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