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뷰티

내 SNS에 담기

2015년, 더 예뻐질 나를 위한 뷰티 아이템은?

enews24 이인경 기자|입력. 2015-01-08 15:10|최종수정. 2015-01-08 15:10

2015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가 되면 설렘도 잠시 나이를 한 살 더 먹는다는 생각에, 여자들은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쓰게 된다.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싶어 피부과를 찾기도 하고 운동, 식이요법, 기기 활용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젊음을 유지하고 관리한다.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 관리는 새해 각오와 마음가짐처럼 작심삼일로 끝낼 것이 아니라 꾸준하게 해줘야 지금의 젊고 탱탱한 피부를 조금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새해를 맞이해 탱탱하고 촉촉한 동안 피부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봤다.2015년, 더 예뻐질 나를 위한 뷰티 아이템은?#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90 앰플'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브랜드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꿀벌이 만든 보습성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무려 90%나 함유해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꿀 광채를 만들어주는 올인원 앰플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건조함을 자주 느끼는 피부에 사용해주면 충분한 수분감과 함께 윤기 있는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오렌지, 레몬그라스, 장미꽃, 라벤더 등 16가지 식물성 내추럴 허브 오일이 가득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줘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세븐드롭스 '임모르텔 리바이탈&레디언스 세럼'

세븐드롭스의 '임모르텔 리바이탈&레디언스 세럼'은 프랑스 코르시카섬에서 자생하는 임모르텔 꽃에서 추출한 최상급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항산화 작용을 일으켜 보다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오염되지 않은 세계 청정 워터 중 하나인 알래스카 빙하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

더샘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앰플'은 소량만 사용해도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보습 트리트먼트 앰플 제품이다. 특히 뉴질랜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리빙 네이처와 한국화장품이 공동 연구로 발견한 최적의 보습 비율을 처방해 보습력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자작나무 수액, 은행잎수, 브로콜리 등 7가지 영양 성분이 함유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전달해준다.

이인경 기자 judysmall@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