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임주환 '빛나거나 미치거나' 첫 등장! 초절정 꽃미모 사극남 등장

enews24 전수미 기자|입력. 2015-01-20 12:21|최종수정. 2015-01-20 13:24

‘빛나거나 미치거나’ 임주환이 고려시대 최고 엘리트 꽃미남 캐릭터로 첫 등장을 예고했다.

오늘(20일) 밤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2회에서 고려 황자 왕욱 역을 맡은 임주환이 고려시대 최고 뇌가 섹시한 남자 일명 뇌섹남으로 첫 등장해 설레는 로맨스에 서막을 열 예정이다.
임주환 ’빛나거나 미치거나’ 첫 등장! 초절정 꽃미모 사극남 등장지난 19일 첫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1회에서는 장혁, 오연서, 이하늬가 극을 이끌어가며 뛰어난 존재감을 발휘했다. 2회부터는 임주환이 새롭게 합류하면서 본격적인 4각 러브라인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훤칠한 꽃미모와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있는 임주환은 이 전 작품 MBC ‘탐나는도다’를 통해 초절정 미모 사극남으로 유명세를 떨친바 있어, 이번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도 그의 맹활약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9일 베일을 벗은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화려한 연출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사극 로맨스 코미디 신개념 장르 3박자가 적절히 조합된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메이퀸픽쳐스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