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보이그룹' 크나큰, 오늘(3일) 첫 싱글 발매 '女心 설렌다'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6-03-03 오전 11:13:21 | 최종수정 2016-03-03 오후 12:16:37


'차세대 보이그룹' 크나큰이 첫번째 싱글 앨범을 공개 한다.

크나큰은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노크(KNOCK)'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완성형 보이그룹' 크나큰, 오늘(3일) 첫 싱글 발매 '女心 설렌다'
크나큰의 데뷔곡 '노크(KNOCK)'는 이수영 '휠릴리',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요계 히트메이커 황성제가 이끄는 프로듀서 팀인 버터플라이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크나큰의 맏형 김유진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노크'의 안무는 비스트, 박재범의 안무를 구성한 세계적인 안무가 프리픽스의 하우신이 참여했으며, 남성미를 극대화 시켜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호랑이굴의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크나큰은 노을, 베스티, 40(포티), 알맹이 소속된 YNB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평균 신장 185cm의 큰 키와 남성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갖추고 있어 초고속 성장이 기대되는 신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29일 쇼케이스로 데뷔전을 치른 크나큰은 3일 Mnet '엠카운트다운'부터 6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음악방송에 출연해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YNB엔터테인먼트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