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3 동영상] 서인국의 그녀! 배우 이선빈, '오늘 헤어졌어요'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6-07-28 오후 4:16:20 | 최종수정 2016-07-29 오전 11:09:05



정준영이 이상형으로 지목한 이선빈은 실력자였다.

28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3)에는 가수 정준영이 출연해 음치 수색에 나섰다.

이날 정준영은 무대에 오른 이선빈을 보자마자 "'너목보'가 아니라 나의 이상형이 보였다"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최종 듀엣 선택은 경희대 가무 스테파니였다. 결국 정준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선빈은 탈락하고 말았다.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에 출연 중인 이선빈은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직접 키보드로 연주하며 열창했다. 외모마저 잊게 만드는 청아한 목소리와 깨끗한 고음을 선보이는 그의 모습에 음치 수색대 곳곳에서 절규와 감탄사가 터져나왔다.

한편 이선빈은 '38사기동대'팀에게 메시지를 보내라는 말에 "저같은 신인 배우한테 조미주라는 큰 역할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선빈의 이름으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3 동영상] 서인국의 그녀! 배우 이선빈, '오늘 헤어졌어요'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