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무대 첫 공개, 너무너무너무 상큼 발랄한 소녀들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6-10-17 오전 1:19:23 | 최종수정 2016-10-17 오전 11:04:17


아이오아이의 신곡 '너무너무너무' 무대가 최초 공개돼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다.

16일 오후 생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SHOW'에서는 컴백 앨범 'Miss Me?'를 들고 완전체로 돌아온 아이오아이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무대 첫 공개, 너무너무너무 상큼 발랄한 소녀들
이날 아이오아이는 컴백곡 '너무너무너무'의 녹음 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 과정 등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너무너무너무'의 방송 무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아이오아이는 노란색과 하얀색이 섞인 카라 티셔츠에 민트색 핫팬츠를 입고 등장해 깜찍한 안무가 돋보이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너무너무너무'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 박진영이 직접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발표 전부터 관심을 모은 곡. 팬들은 아이오아이와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평을 하며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활동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지난 5월 발매한 '드림 걸스'부터 유닛 앨범 'Whatta Man'까지 대중적인 인기를 끄는 데 성공했다. 아이오아이의 마지막 완전체 활동이 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를 비롯해 '잠깐만' '내 말대로 해줘' 'PING PONG' '음 어쩌면' 등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사진=Mnet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SHOW' 화면 캡처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