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채수빈,왁스 신곡 '너를 너를 너를' M/V로 한복 벗고 청순매력 발산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6-10-28 오전 9:17:25 | 최종수정 2016-10-28 오후 3:56:44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단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던 채수빈이 한복을 벗고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왁스가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구르미' 채수빈,왁스 신곡 '너를 너를 너를' M/V로 한복 벗고 청순매력 발산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5분 이상 숨을 참으면 소원을 들어준다는 여자친구의 말에 진짜로 물속에서 한참을 버틴 남자를 구한 여주인공이 걱정 어린 말투로 “5분 이상 버티는건 기적”이라며 둘 사이의 풋풋하면서도 슬픈 예감이 들게 하는 암시를 남기며 본편 뮤직비디오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왁스의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의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종영한 KBS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세자빈 조하연 역할을 맡아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채수빈이 출연해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NCT의 'The Orgin', 샤이니 종현 '하루의 끝', 슈퍼주니어 규현 '멀어지던 날', 정동하 '오,사랑'등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맡았던 고성윤 영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편의 영화같은 색감과 스토리로 음악의 몰입도를 높인다.

매 앨범마다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물론 잘 짜여진 스토리텔링과 고퀄리티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음악의 감동을 더하는 왁스는 이번 신곡 ‘너를 너를 너를’로 올 가을 음악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왁스의 신곡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의 음원과 본편 뮤직비디오는 11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스타라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