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화섹남' 총출동!…'립스틱 프린스' 화려한 7명의 프린스 드디어 대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6-11-08 오후 5:07:15 | 최종수정 2016-11-08 오후 5:54:51


'립스틱 프린스'의 화려한 라인업이 드디어 대공개됐다.

8일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LipStick Prince)' 제작진은 아이돌계 '화섹남'으로 불리는 7인을 공개했다.

아이돌 '화섹남' 총출동!…'립스틱 프린스' 화려한 7명의 프린스 드디어 대공개
앞서 '립스틱 프린스'에 아이돌 대표 미남 김희철이 MC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한 차례 화제를 모은 상황.

'립스틱 프린스'에는 최초로 공개된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시작으로 몬스타엑스 셔누, 비투비 서은광, 블락비 피오, 블락비 유권, NCT 도영, SF9 로운, HOT 토니안 등 연예계 대표 '화섹남'들이 합류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화섹남' 김희철과 7인의 장난꾸러기 같은 다양한 표정과 함께 프로그램의 성격을 잘 나타내는 독특한 페이스 페인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돌 대표 '화섹남' 8인의 이야기를 담은 온스타일 새 예능프로그램 '립스틱프린스'는 화장은 여자만 한다는 편견을 깨고 소녀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줄 아이돌 꽃미남 프린스들이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메이크오버 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월 1일 밤 9시 온스타일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온스타일 제공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