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X갈란트X타블로, 핫 가이들 화보 공개…글로벌 케미 폭발

enews24 이보라 기자 | 입력 2016-11-22 오전 11:24:15 | 최종수정 2016-11-22 오전 11:42:45


가수 에릭남이 에픽하이 타블로와 미국 R&B 싱어송라이터 갈란트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힙합 뮤지션 갈란트가 첫 단독 내한 공연을 위해 서울을 방문했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이들은 현재 함께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

에릭남X갈란트X타블로, 핫 가이들 화보 공개…글로벌 케미 폭발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협업이 어떻게 이루어졌는가?'라는 질문에 타블로는 "모든 것이 지극히 자연스러웠다"고 답했으며, 에릭남은 "마치 연주자들이 무대에서 재밍(Jaming)하듯 작업하게 됐다"고 답했다. 타블로는 '올드하게 말하면 음악을 하고 싶은 세 남자가 부르는 노래'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더불어 작업을 마친 소감에 대해 에릭남은 "서로가 어떤 장점을 가진 뮤지션인지를 파악하고 존중하는 작업이었어요."라고 밝혔다. 또 타블로는 "이 곡에 낄 수 있어서 신기하고 고마워요"라고 서로에게 공로를 돌렸다. 갈란트 역시 "이번 작업에 참여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이에요"라고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

동서양을 가로지르고 장르를 넘나들며 글로벌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세 뮤지션의 만남은 11월 20일 발간된 '더블유 코리아' 12월호와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CJ E&M


이보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