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우주소녀, 셰프 오세득 가로막고 냉장고 철통 방어한 사연은?

enews24 최승혜 기자 | 입력 2017-01-26 오전 10:22:05 | 최종수정 2017-01-26 오전 11:52:47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셰프 오세득이 걸그룹 우주소녀의 숙소에 입성하며 아재의 로망을 이뤘다. 하지만 우주소녀는 오셰득이 주방에 진입하자 철통 방어 태세를 갖춰 이들의 냉장고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설 연휴인 27일 오후 5시 45분에 첫 방송되는 MBC 설특집 파일럿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설아-엑시-보나-성소-은서-다영-여름-다원-선의-수빈-미기-루다-연정)의 반전 숙소와 셰프 오세득이 예상을 뛰어 넘는 능력자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발칙한 동거' 우주소녀, 셰프 오세득 가로막고 냉장고 철통 방어한 사연은?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상큼 발랄한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과 오세득이 2박 3일간의 본격적인 동거를 시작하기도 전에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19년차 셰프 답게 가장 먼저 주방으로 향해 냉장고를 확인하려 한 오세득. 그러나 그의 앞을 막아서서 “계약 전에는 절대 못 열어요!”라며 우주소녀의 철통 방어가 시작된 것. 냉장고를 봐야겠다는 오세득과 온몸으로 막아선 우주소녀의 대치 상황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과연 냉장고 속에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기대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밖에도 반전이 곳곳에 숨어있는 우주소녀의 숙소와 동거 기간 동안 소녀들을 위해 현실 능력자로 변신하며 ‘득엄마’, ‘득가이버’ 등 각종 별명을 득한 오세득의 모습들이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

시작 전부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걸그룹 우주소녀와 아재 셰프 오세득의 상상초월 발칙한 동거 라이프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설 연휴를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27일 오후 5시 45분, 28일 밤 11시 15분 이틀 연속 방송된다.

사진 제공=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최승혜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