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영상] 컴백 드림캐쳐, 태국공주도 우리 팬! 'SNS 홍보에 왕궁 초대까지?'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7-07-27 오후 3:28:10 | 최종수정 2017-07-27 오후 4:44:15



드림캐쳐가 태국 공주와의 만남을 회상했다.

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27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드림캐쳐 첫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드림캐쳐는 최근 만난 태국 공주와의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드림캐쳐는 ""지난번 태국 공주가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우리 모두를 숙소에 초대해줬다"고 말했다.

드림캐쳐는 "우리를 위해 직접 홍보도 해준다. 지난번에 SNS 대화창을 캡처해서 보내줬는데, 친구가 다른 아이돌 가수 영상을 보내자 'No sound'라고 말하며 우리 영상을 보냈더라"고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태국 초대도 받았다"라며 "태국 외에도 해외활동 계획은 언제든지 있다. 일본은 일단 예정된 상태다. 미국, 프랑스 등 불러주시는 어디든 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프리퀄'은 그 이름처럼 앞서 선보였던 '체이스 미(Chase Me)'와 '굿 나이트(Good Night)', 그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 앨범이다. '소녀들은 왜 악몽이 되었나'라는 그간의 의문에 대한 해답을 담고 있다.

영상연출 = 정우석 PD

-e뉴스세끼, 삼시세끼 연예뉴스-

[현장 영상] 컴백 드림캐쳐, 태국공주도 우리 팬! 'SNS 홍보에 왕궁 초대까지?'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