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영상] 정동하-임다미-보이스퍼, 원케이 글로벌 프로젝트 캠페인송 '코리안 드림'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7-08-14 오후 5:28:58 | 최종수정 2017-08-14 오후 6:01:12



정동하 임다미 보이스퍼 등 실력파 가수들이 통일의 염원을 담은 노래 '코리안 드림'을 통해 의기투합했다.

정동하 임다미 보이스퍼 등은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원케이글로벌 캠페인 글로벌송 '코리안 드림' 발표 쇼케이스를 열고 노래를 첫 공개했다.

'코리안 드림' 음원에는 마이클 잭슨과 머라이어 캐리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앨범을 제작하고 그래미어워드를 5회 수상한 지미 잼&테리 루이스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가수로는 정동하, 2013년 호주의 경연 프로그램 '엑스팩터' 동양인 최초 우승자이자 2016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호주 교포 가수 임다미 그리고 Mnet '슈퍼스타K6' 출신으로 지난 2016년 가수로 정식 데뷔한 그룹 보이스퍼가 참여했다.

한편 콘서트 및 음원을 통한 수익은 원케이글로벌캠페인 조직위원회를 통해 한반도 통일 캠페인 등 비영리적 목적의 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영상연출: 김지훈PD

-e뉴스세끼, 삼시세끼 연예뉴스-

[현장 영상] 정동하-임다미-보이스퍼, 원케이 글로벌 프로젝트 캠페인송 '코리안 드림'

전수미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