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원더걸스 멤버들, 여전히 돈독해..소희도 응원"

enews24 고홍주 기자 | 입력 2017-08-22 오전 11:24:12 | 최종수정 2017-08-22 오전 11:31:50


소속사 이적 후 솔로 컴백한 가수 선미가 원더걸스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선미는 22일 강남 대유미디어 스튜디오A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서 "이번에 컴백 하면서 (원더걸스) 멤버들의 연락을 받았다. 티저 너무 예쁘다며 응원을 해줬다. 하고 싶은 일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다고 몸 건강 잘 챙기면서 하라고 응원을 해줬다"고 전했다.

선미 "원더걸스 멤버들, 여전히 돈독해..소희도 응원"

선미는 최근 소희와 연락을 했던 비화도 함께 곁들이며 "소희에게 음악과 함께 안무를 보여줬더니 너무 멋있다고 하더라. 고맙고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선미는 앞서 원더걸스 멤버로 9년 여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을 해왔으나, 최근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이후 YG의 대표 작곡가이기도 한 테디와 손을 잡고 신곡을 발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Gashina)'는 동양적인 분위기의 신스 사운드가 주된 테마로 이루어진 곡이다. 감각적인 베이스 라인에 세련된 멜로디가 더해져 선미의 절제된 섹시미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한편, 선미의 신곡 '가시나'는 22일(화)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허정민 기자


고홍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