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연인과 과거사 공유? 솔직하게 다 밝혔다"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7-12-14 오후 4:00:44 | 최종수정 2017-12-15 오후 2:41:19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이 연애시 겪는 자신의 갈등요소를 털어놨다.

15일 오후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Perfect on Paper)'(이하 '이완남')에는 긴 생머리의 단아한 외모를 가진 의뢰인이 등장해 100% 취향맞춤에 나선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연인과 과거사 공유? 솔직하게 다 밝혔다"
이날 1라운드 매칭에서는 '연인과의 과거사 공유'에 대한 문항이 공개됐다. 서로 다른 연애관을 나누던 중 김희철은 "연애를 할 때마다 '예전에 연예인 누구를 만나봤냐?"는 질문을 받는다"며 "그럴 때마다 솔직한게 최고라고 생각하고 다 대답해줬는데, 그 뒤로는 집착하며 계속 캐묻더라"고 괴로웠던 연애 경험을 털어놨다.

그러자 가수 레이디 제인은 "연애할 때 지나친 솔직함은 무덤을 파는 거다. 현명하게 상황을 넘어가야 한다"며 노하우를 전수했다.

김희철 뿐만 아니라 래퍼 딘딘도 연애 중 여자친구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던 과거를 이야기해 여성 패널들의 원성을 샀다. 김희철, 딘딘은 "프로그램에서 항상 배워가는 게 많다"며 여자 출연진들이 말해주는 연애 기술을 받아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완남'은 1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