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2 동영상] '날카로운 촉' 지수, 민변호사 찌르려던 모자남 추격 "뭐하는거야 이 xx야!"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1-13 오후 11:36:15 | 최종수정 2018-01-14 오전 12:00:54



'날카로운 촉' 지수, 민변호사 구하고 옥자연 찌른 모자남 추격 "뭐하는거야 이 xx야!"

13일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나쁜녀석들:악의도시'에서는 또 다른 남자가 민변호사를 죽이려는 것을 알고 의문의 남자를 추적하는 한강주(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강주는 자신이 청부받은 살인을 끝내 하지 못하고, 그가 다름아닌 예전 자신이 죽이려던 그 변호사라는 것을 알고 돌아갔다.

다음날 다시 민 변호사를 찾아간 한강주는 "죄송하다"고 말했고, 민변호사는 "나도 미안하다"라며 그를 오히려 다독였다.

충격 받은 한강주는 민변호사의 사무실에서 멀리 달아나지 못하고 주저앉아 눈물을 흘렸고, 그때 한 남자가 그를 지나쳐 사무실로 들어갔다.

남자는 민 변호사에게 "변호사님. 노진평(김무열 분) 검사님이 죽었어요. 그래서 저는 이제 절 지켜줄 사람이 없어요. 이렇게 안하면 제가 죽는다고요. 변호사님만 처리하면 저 살려준대요"라고 말하며 갑자기 민변호사를 향해 칼을 휘둘렀다.

그때 한강주가 들어와 "뭐하는 거야 이 새끼야"라며 그를 위협했고, 남자는 한강주를 피해 도망갔다.

[나쁜녀석들2 동영상] '날카로운 촉' 지수, 민변호사 찌르려던 모자남 추격 "뭐하는거야 이 xx야!"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