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측 "김새롬, 오늘(16일) 이찬오와의 이혼 이유+과정 밝힌다"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1-16 오전 10:42:12 | 최종수정 2018-01-16 오후 3:49:01


김새롬이 휴식 1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로 방송 복귀 첫 신호탄을 알렸다.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에서는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자랑하는 15년 지기 의형제 이계인-지상렬, 그리고 지상렬의 라디오 콤비인 춘자, 홈쇼핑 완판 신화 ‘김남매 콤비’인 김새롬-김성일이 출연해 서로에 대한 폭로전과 더불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비디오스타' 측 "김새롬, 오늘(16일) 이찬오와의 이혼 이유+과정 밝힌다"
이날 방송은 지난해 11월 말에 촬영된 방송분으로, 오랜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김새롬은 여전한 예능감을 과시했다.

또 김새롬은 함께 출연한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김새롬과 김성일은 7년째 홈쇼핑에서 함께 호흡하며 ‘홈쇼핑 완판 신화’를 세우고 있는 일명 ‘김남매’. 두 사람은 ‘비디오스타’에서도 티격태격하면서도 쉼 없이 입담콤비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

특히 김새롬은 방송 최초로 이혼과 관련 심경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어렵게 이혼을 결심하게 된 과정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속내를 털어놓았다.

또한 김새롬은 이혼 후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을 받았지만 그중 유독 위로가 된 한 톱스타의 문자를 공개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