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찬오와 이혼한 사유 공개…옳은 판단일까?

enews24 이보라 기자 | 입력 2018-01-16 오후 3:25:53 | 최종수정 2018-01-17 오전 10:01:22


방송인 김새롬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찬오 셰프와의 이혼 심경을 밝힐 예정이다. 김새롬의 심경 고백은 옳은 판단일까?

김새롬, 이찬오와 이혼한 사유 공개…옳은 판단일까?

16일(오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에 출연하는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와 이혼을 결심하게 된 사유부터 과정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은 김새롬의 심경 고백에 대한 여러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 네티즌은 "너무 섣부른 결정 같다"며 김새롬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나타냈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들은 "이찬오 쪽에서 먼저 김새롬 때문에 마약 했다고 탓하지 않았냐. 김새롬 입장에서도 할 말이 있을 듯", "왜 입 닫고 있으라고 하지? 김새롬도 당한 게 있는데" 등 옹호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다수의 네티즌들은 김새롬과 이찬오의 개인적인 문제인데 이러한 문제를 방송에서 말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며 옳지 않은 판단이란 견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eNEWS34 DB


이보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