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16 동영상] 꿀벌이네, 설거지를 건 그림 맞추기 한 판! #며느리사랑 #팍팍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1-16 오후 9:33:49 | 최종수정 2018-01-16 오후 11:29:56



꿀벌이네, 설거지를 건 그림 맞추기 한 판! #며느리사랑 #팍팍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는 시아버지 사랑을 듬뿍 받는 영애(김현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준이 쪽지 하나만 남기고 시아버지 댁으로 갔다는 것을 알게 된 영애는 곧장 승준에게 갔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다시 예전처럼 알콩달콩한 사이가 됐다.

며느리 영애가 한 칼국수를 단란하게 먹고, 서로 설거지를 하겠다고 나선 시아버지와 승준(이승준). 결국 설거지를 건 고스톱이 벌어지고 세 사람은 나란히 앉아 고스톱을 시작했다.

하지만 시아버지는 며느리 점수를 따주기 위해 영애에게 유리한 패만 내고, 기분이 좋은 승준은 질투가 난 듯 뾰루퉁한 모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다 낡은 화투 한 장이 보이자 시아버지는 "이거 네 엄마가 그려놓은 거다. 네 엄마랑도 가끔 재미삼아 치고 그랬어 네 엄마 있었음 너 결혼하고, 애 낳는거 보고 엄청 좋아했을텐데"라며 승준의 돌아가신 어머니를 회상해 승준을 울적하게 했다.

[막돼먹은 영애씨16 동영상] 꿀벌이네, 설거지를 건 그림 맞추기 한 판! #며느리사랑 #팍팍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