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마지막 회, 회수해야 할 '떡밥'은?

enews24 이보라 기자 | 입력 2018-01-18 오전 10:53:23 | 최종수정 2018-01-18 오후 5:38:57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종영까지 단 1회를 남긴 가운데, 제작진들이 던져 놓은 떡밥들은 회수 가능할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감옥을 배경으로 미지의 공간 속의 사람 사는 모습을 그린 에피소드 드라마로 2방6방에 수감하는 캐릭터들 위주로 보여줬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마지막 회, 회수해야 할 '떡밥'은?



그런 가운데 지난 17일 방송한 '슬기로운 감빵생활' 15회에서는 복역을 마치고 세상으로 나온 유한양(이규형 분)이 다시 마약에 손대는 모습이 그려졌고 이를 노린 경찰이 한양을 다시 이송해갔다.

이후 15회가 끝날 때까지 한양의 모습은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한양은 수감하면서 약을 끊으려는 노력을 보였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한양의 행동이 의아하다는 반응이다.

또 방송 말미에는 김제혁(박해수 분)을 물심양면으로 돕던 법자(김성철 분)가 징벌방에 갔다고 말해주는 이준호(정경호 분)와 징벌방에서 눈물짓는 법자의 모습이 예고되면서 법자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도 치솟고 있다.

이어 고함치며 억울함을 나타내는 유대위(정해인 분)의 모습이 예고된 것. 앞서 15회에서는 여러 병사들의 양심 고백이 이어지며 재심에 대한 희망을 보여줬다. 그러나 16회 예고편에서 유대위의 억울한 포효가 전파를 타 유대위의 결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준호와 재희(임화영 분)의 교제 사실을 제혁이 언제 알게 될까부터 제혁은 마무리 투수로서 재기할 수 있을까 등 여러 떡밥들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마지막 회는 오늘(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포스터



이보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