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1위 공약 실천 예고 "수업 끝나고 정신없지만..팬미팅 합시다"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2-13 오후 12:21:56 | 최종수정 2018-02-13 오후 2:11:10


로이킴 1위 공약 실천 예고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수 로이킴이 음원차트 1위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공약을 실천하겠다고 예고했다.

로이킴, 1위 공약 실천 예고 "수업 끝나고 정신없지만..팬미팅 합시다"
로이킴은 1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로이로제 여러분 덕에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 받았어요. 장난이 반 이상이었던 1등 공약은 지켜야 하니 팬 미팅 만들어 보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수업 끝나고 정신없이 써 내려가는 이글에서 함께 음악 만들어준 형들, 열심히 제작 홍보하는 우리 회사 식구들, 외모 멋지게 포장해주는 스태프들, 그리고 2018년 이렇게 시작하게 해주신 팬 그리고 모든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 전합니다. 더 좋은 음악 계속해서 공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로이킴은 12일 오후 6시 신곡 '그때 헤어지면 돼'를 공개했고, 이후 해당 곡은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중이다.

이에 로이킴이 1위 공약으로 내세웠던 팬미팅을 추진할 계획을 드러낸 것.

한편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는 이기적이지만 애절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곡으로,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사진=eNEWS DB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