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윤식당' 후속 열심히 준비중"

enews24 고수진 기자 | 입력 2018-02-13 오후 2:37:32 | 최종수정 2018-02-13 오후 2:39:43


나영석 PD가 새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나 PD는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tvN '윤식당2' 제작진 공동 인터뷰에서 "'윤식당' 후속 프로그램 준비중이다. 아직은 정해진게 많지 않아 구체적으로 말할 건 없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영석 PD, "'윤식당' 후속 열심히 준비중"
나 PD는 매년 2, 3개의 예능 프로램을 선보이며 쉴 새 없이 프로그램을 제작중이다. 쉴 틈 없는 스케줄에 대해 "사실 공력이 들어가는 일은 후배들이 다 하고 있다. 옆에서 입으로만 하고 있다. 시청자들이 생각하는것처럼 엄청 바쁘진 않다"고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또 기존에 했던 음식, 여행 소재에서 벗어날 가능성에 대해 "음식, 여행 예능말고는 잘 못한다. 다만 다른 PD와 함께 일하면서 그들이 좋아하는 주제에 힘을 보태서 일하고 있다. 그렇게 되면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주제를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윤식당2'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스페인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식당2' 5화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16%, 최고 시청률 19.4%를 기록하며 역대 tvN 예능 시청률의 최고 기록을 또 한번 경신했다.

사진 제공=tvN


고수진 기자 sujingo@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