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픽!] '윤식당2' 박서준에 반했다고?..'마녀의 연애' 정주행 가즈아!

enews24 고홍주 기자 | 입력 2018-02-14 오후 2:50:23 | 최종수정 2018-09-27 오전 10:53:14



배우 박서준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의 전작들 또한 다시금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CJ E&M 측은 "박서준이 출연한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 클립 영상들을 네이버, 카카오, 곰TV, 티빙을 통해 일괄적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박서준은 지난달 첫 방송한 tvN '윤식당2'에서 열혈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해 훈훈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윤식당2'의 활약에 그의 전작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마녀의 연애'를 통해 로맨틱가이 박서준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4년 방송된 '마녀의 연애'(극본 반기리 이선정, 연출 이정효 윤지훈)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박서준은 이 드라마에서 매력 만점 연하남 윤동하 역을 맡아 엄정화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하고 싶은 것도, 해야 할 것도 없는 유랑 청춘이자 알바의 달인인 윤동하 캐릭터를 설렘 가득한 연기로 녹여내며 로코 샛별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영상픽!] '윤식당2' 박서준에 반했다고?..'마녀의 연애' 정주행 가즈아!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