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볼까] '코빅', 레드벨벳 출격...명절 예쁜 웃음 투척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2-18 오전 10:32:34 | 최종수정 2018-02-20 오후 2:53:31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격, 명절 연휴에 큰 웃음을 투척한다!

오늘(18일, 일) 저녁 7시40분에 방송되는 tvN ‘코빅’에서는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웬디, 슬기가 출연해 숨겨 왔던 개그 본능으로 명절 연휴 ‘코빅’을 즐기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오늘 뭐볼까] '코빅', 레드벨벳 출격...명절 예쁜 웃음 투척
먼저, ‘부모님이 누구니’에서 웬디는 황제성의 딸로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과시한다. 코너에서 황제성은 관객에 특유의 매력을 과시해 본인의 셋째 부인을 찾는 역할로 매주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어 오늘 방송에서 활약할 웬디의 역할에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컴Funny’에서는 아이린, 웬디, 슬기가 출연해 숨겨 왔던 개그 본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다. 레드벨벳 세 멤버는 ‘컴Funny’ 출연진인 양세형, 문세윤, 홍윤화, 최성민 등과 함께 마치 한 팀인 것처럼 호흡하며 개그감을 뽐내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엄청난 호응을 이끌었다는 전언.

한편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코빅’의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tvncobig/ )를 통해 총 6일간 진행된 ‘코빅 최고의 인기 캐릭터 투표에서는 ‘컴Funny’의 ‘양그래(양세형)’가 47%의 득표로 1위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이를 잇는 2위는 ‘신과 함께’에서 활약하고 있는 ‘단신(양세찬)’이 16%의 득표로 차지해 ‘양형제’ 파워를 입증하기도.

이밖에도 ‘부모님이 누구니’의 ‘점잖은 아버지(황제성)’, ‘석포빌라 B02호’의 ‘니모(이상준)’, ‘마성의 나래Bar’의 ‘박사장(박나래)’ 등이 각각 3~5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얻었다.

제작진은 “’코빅’을 통해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의 인기 척도를 알아보기 위해 이번 리서치를 진행했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고 더 큰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