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마녀전' 이다해, 우아한 무결점 스튜어디스 자태 공개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8-02-22 오전 10:31:10 | 최종수정 2018-02-22 오전 10:59:17


'착한마녀전' 이다해의 무결점 스튜어디스 자태가 베일을 벗었다.

SBS 새 주말극 '착한마녀전'(극본 윤영미, 연출 오세강) 이다해가 스튜어디스 유니폼을 입고 대체불가 비주얼을 선보였다.

'착한마녀전' 이다해, 우아한 무결점 스튜어디스 자태 공개
이번 작품에서 스튜어디스로 분하는 이다해의 모습이 담긴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극 중 항공사 간판 모델이자 모두가 우러러보는 스튜어디스인 쌍둥이 동생 차도희의 완벽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다해의 무결점 유니폼 소화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단아하게 정돈된 헤어와 싱그러운 미소, 돋보이는 남다른 비율과 벌써 역할이 몸에 밴 듯 자연스러운 손짓과 포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딱 들어맞는 우월한 제복핏을 완성시키고 있다.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기품있는 자태는 이미 '넘사벽' 스튜어디스로의 완벽 변신을 예감케 한다.

이다해는 '착한마녀전'을 통해 선희와 도희 쌍둥이 자매 역을 동시에 소화하며 1인 2역에 도전한다.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도희의 삶을 대신하게된 평범한 아줌마 선희의 스튜어디스 변신은 또 어떤 개성으로 선보이게 될 지, 그녀의 극과 극 이중매력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착한마녀전'은 '마녀'와 '호구' 사이를 아슬아슬 넘나드는 '천사표 아줌마'의 빵 터지는 이중생활극으로, 오는 3월 3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