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김성수, 예지원 태몽 꿈에 임신 예측..혹시?

enews24 최승혜 기자 | 입력 2018-03-14 오전 11:14:04 | 최종수정 2018-03-14 오후 1:54:27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성수가 다정함과 섬세함을 겸비한 사랑꾼 남편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에서 김성수는 아내 예지원을 향한 눈치 백단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성수, 예지원 태몽 꿈에 임신 예측..혹시?
이날 황인우(김성수 분)는 남편 몰래 걸쭉한 입담을 과시하는 이미라(예지원 분)의 모습을 보며 조용히 돌아서는 센스를 발휘했다. 미라의 알듯 말듯 한 태몽 같은 꿈 이야기와 먹성을 보고 혹시 미라가 임신 한 것이 아닌지 예측하기도 했다.

황인우는 아내의 변화를 그 자신보다 먼저 눈치채는 섬세함을 보이는가 하면 섣불리 얘기하지 않는 배려를 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등장 할 때마다 오랫동안 서로 사랑해온 부부의 모습을 유쾌하게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김성수와 더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어른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르익은 멜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좀 살아본 어른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키스 먼저 할까요’


최승혜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