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컴백 신호탄, '부메랑' M/V 2차 티저 공개 '업그레이드 된 섹시+파워'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8-03-16 오후 2:16:37 | 최종수정 2018-03-16 오후 3:21:07


워너원(Wanna One)이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워너원은 16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부메랑'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워너원 컴백 신호탄, '부메랑' M/V 2차 티저 공개 '업그레이드 된 섹시+파워'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차 티저에서 보여줬던 자유롭고 반항적인 모습과는 달리, 골드로 포인트를 준 블랙 의상으로 성숙하고 시크한 매력을 자아내는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카세트테이프, 그네, 동상, 반지 등 이번 워너원의 콘셉트 컬러인 '골드'를 활용한 다양한 오브제들이 멤버들과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영상 말미 스포일러된 타이틀곡 일부의 중독적인 멜로디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과 너만을 바라보겠다는 약속을 '부메랑'이란 단어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오는 19일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하는 워너원의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새 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19일 케이블채널 Mnet에서 단독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가 개최된다. 워너원은 컴백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 '골든 에이지'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