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부터 차차말론 등' 하이어뮤직, 국내 레이블 최초 SXSW 쇼케이스 성료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3-21 오전 10:00:05 | 최종수정 2018-03-21 오전 11:13:18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전 세계 음악 팬들 앞에서 멋진 쇼케이스를 펼쳤다.

21일 하이어뮤직 측 관계자는 “하이어뮤직 아티스트들이 지난 17일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이하 SXSW)에서 진행한 레이블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박재범부터 차차말론 등' 하이어뮤직, 국내 레이블 최초 SXSW 쇼케이스 성료
이번 행사에는 호스트를 맡은 박재범과 차차 말론(Chacha Malone)을 비롯해 pH-1, Phe Reds, Avatar Darko, Raz Simone, Jary Dee 등 하이어뮤직 소속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주노플로가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섰다.

특히 함께 무대에 오른 미국 뉴욕 출신의 신예 래퍼 Ted Park이 하이어뮤직으로의 합류를 알리며 목걸이를 전달 받았다.

아티스트들은 전 세계에서 모인 음악팬들 앞에서 눈과 귀를 압도하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고, 관객들 역시 열정 넘치는 공연에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이날 공연은 오후에 진행됐음에도 오전부터 하이어뮤직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의 발걸음이 멈추지 않았다. 심지어 관객 수용인원을 훌쩍 넘겨 공연장에 입장하지 못하고 대기하는 팬들도 있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국내 레이블 가운데 SXSW에서 레이블 단위로 쇼케이스를 개최한 사례는 하이어뮤직이 최초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