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영상]'아는 형님' 유민상, '막영애9'서 김현숙과 육탄전 "야 이 돼지야!"

enews24 최승혜 기자 | 입력 2018-04-15 오후 1:15:47 | 최종수정 2018-04-15 오후 1:29:31



개그맨 유민상이 드라마 속에서 김현숙과 육탄전을 벌인 영상이 화제다.

2011년 tvN '막돼먹은 영애씨 9' 9회에서는 유민상과 몸싸움 끝에 차키를 버리고 타이어를 훔쳐 도망가는 김현숙(영애)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현숙은 "이렇게 외진 곳에다 여자를 버리고 가냐?"며 유민상을 다그쳤지만 유민상은 "그때 나 모텔에다 버리고 토낄 때처럼 도망가면 되지 뭐가 걱정이냐"며 반박했다.

이에 김현숙은 "나 버리고 가니까 천벌 받아서 타이어에 빵구난거 아니야"라고 말하자 유민상은 "무거운 널 태우고 가니까 빵구난거 아니야. 야 이 돼지야"라고 따졌다.

이에 두 사람은 멱살잡이를 했고, 유민상이 김현숙의 옷을 찢었다. 유민상은 "옷 찢어지니까 헐크가 따로없다"며 웃었다.

김현숙은 차키를 산 속에 던지며 분풀이했고, 유민상이 차키를 찾는동안 타이어를 훔쳐 도망갔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유민상과 문세윤 '뚱보 콤비'가 출연해 입담을 뽐내며 6%대 시청률 상승을 견인했다.

[꿀영상]'아는 형님' 유민상, '막영애9'서 김현숙과 육탄전 "야 이 돼지야!"

최승혜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