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영상] 마마무 휘인 솔로 데뷔곡 'EASY' 피쳐링 참여 그는 누구?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4-16 오전 11:45:23 | 최종수정 2018-04-16 오후 12:04:55



그룹 마마무의 휘인과 대세 래퍼 식케이가 만난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휘인의 데뷔 첫 솔로 앨범 'EASY'를 통해서다.

앞서 휘인은 솔로 앨범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통해 피처링 파트너의 캐스팅 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휘인이 피처링 파트너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피처링을 부탁하는 모습이 담겼다. 긴장한 휘인은 "제가 부탁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라며 조십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휘인은 "제가 솔로 음원을 내려고 하는데 혹시 피처링 좀 해줄 수 있을 지 해서 연락 드렸는데..."라고 말끝을 흘렸고 상대는 "아! 좋죠"라며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였다. 통화의 주인공은 바로 대세 래퍼 식케이였다.

휘인은 그 동안 해쉬스완, 긱스 등 남성 래퍼들과 협업을 해온 바 있어 식케이와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EAS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 연출: 김지훈PD

-eNE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

[e영상] 마마무 휘인 솔로 데뷔곡 'EASY' 피쳐링 참여 그는 누구?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