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공개...같은 옷 '완전' 다른 느낌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4-24 오전 9:14:35 | 최종수정 2018-04-24 오전 10:36:24


"이래서 살을 빼야하는구나..." 홍지민의 '화끈한' 변신에 네티즌들이 감탄사를 쏟아내고있다.

무려 29kg을 감량하면서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지민이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비포&애프터를 공개했다.

홍지민,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공개...같은 옷 '완전' 다른 느낌
홍지민은 지난 23일 SNS에 "이럴수가 신기하기만 하다. 내 인생 최고의 작품 '드림걸즈' 때 배우 생활 15년 만에 여우주연상을 받았다"며 "배우로서 한계와 가능성을 둘 다 알게 한 작품 자아실현 프로젝트 1탄, 같은 옷 다른 사람"이라고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푸른색 드레스를 입은 홍지민의 시상식 당시 모습과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현재 같은 옷을 입고 당당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홍지민은 또 "내가 했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다. 주변 사람들이 못 알아본다. 잘 유지하자. 건강해지니 좋다"고 적었다. 홍지민은 지난해 11월 둘째 딸 출산 이후 꾸준한 다이어트로 108일 만에 29kg 을 감량했다.

홍지민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메기 존스로 출연한다. 무대 위 달라진 그녀의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홍지민 인스타그램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