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X우도환, 스프라이트 모델 동반 발탁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8-04-26 오후 5:38:49 | 최종수정 2018-04-26 오후 5:42:26


여성그룹 블랙핑크와 탤런트 우도환이 올 여름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려버릴 세계적인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23일 "올 여름 무더위와 답답한 순간을 상쾌하게 날려줄 스프라이트 모델로 블랙핑크와 우도환을 동반 발탁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X우도환, 스프라이트 모델 동반 발탁
출중한 실력과 세련된 스타일링, 비주얼까지 갖춘 상쾌한 매력의 블랙핑크와 여심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쾌한 일탈을 선사하는 우도환은 무더위를 날리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스프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해 2018년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매번 예상을 뛰어넘는 음악과 스타일링으로 상쾌함을 전하고 있는 블랙핑크는 최근 새 앨범 녹음을 마치고 본격 컴백을 앞두고 있다. 또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주연으로 발돋움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우도환은 최근 2019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되는 대작영화 '사자'에 전격 캐스팅되는 등 블랙핑크와 우도환 모두 올 여름 맹활약이 기대되는 '쿨섹시 스타'들로 주목 받고 있다.

매년 여름 쿨섹시하고 트렌디한 매력의 모델 발탁으로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 블랙핑크, 우도환과 함께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초대하는 메시지를 담은 새 광고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블랙핑크와 우도환이 함께하는 스프라이트의 TV 광고는 오는 5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리는 스프라이트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상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젊은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블랙핑크와 우도환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연예계 대표 쿨섹시 스타인 블랙핑크, 우도환과 함께 보기만해도 상쾌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를 담아낸 TV 광고도 많은 기대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