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제2의 이대휘·박우진·임영민·김동현 찾는다

enews24 김지연 기자 | 입력 2018-04-26 오후 5:41:19 | 최종수정 2018-04-26 오후 5:42:32


흑인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이 레이블의 이름을 건 전국 규모의 대대적인 투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브랜뉴뮤직의 2018 전국 투어 오디션은 지난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분당, 일산, 대전, 청주, 전주, 광주, 부산, 울산, 대구, 인천, 용인, 원주, 제주 그리고 다시 서울 순으로 진행되며, 전국 총 14개 도시에 있는 숨은 인재들을 찾아 브랜뉴뮤직의 이름을 걸고 창사 이래 최초로 장장 두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 제2의 이대휘·박우진·임영민·김동현 찾는다
모집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작곡 및 프로듀싱 총 4개 부문으로, 15~20세 이하의 재능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하고 싶은 한가지 분야 이상을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각 지역별로 공지된 아카데미 혹은 학원을 통해 오디션에 참가 할 수 있다.

브랜뉴뮤직은 버벌진트, 산이, 양다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은 물론 최근 대세 아이돌 워너원의 이대휘, 박우진 그리고 MXM까지 발굴 육성하며 그야말로 ‘보는 눈’을 검증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흑인음악 레이블로서 이번 전국 투어 오디션을 통해 어떤 새로운 아티스트를 찾아 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지연 기자 butthegirl@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