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컴백' V.O.S, '문'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여전한 발라드 감성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5-16 오전 8:24:15 | 최종수정 2018-05-16 오전 11:41:08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브이오에스)가 감성을 사로잡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돌아온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1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완전체 컴백' V.O.S, '문'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여전한 발라드 감성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쓸쓸함이 감도는 한적한 들판 위에서 애절하게 노래하는 V.O.S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V.O.S만의 애틋한 감성이 돋보이는 슬픈 멜로디와 화음이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신곡 ‘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그동안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수많은 명품 발라드곡들을 탄생시킨 V.O.S는 새로운 감성 발라드 신곡 ‘문’으로, 팀의 고유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드러낼 예정이다.

최근 1년 여 만에 완전체 귀환을 알린 V.O.S는 지난 13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웨스트라이프 셰인 파일란 편에 출연해 최종 우승까지 차지하며 순조롭게 컴백을 예열 중이다.

한편, 지난해 6월 발매한 ‘TIME’ 이후 약 1년 만에 베일을 벗는 V.O.S의 새 싱글 ‘문’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soul 컴퍼니 제공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