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제이콥, 데뷔 첫 中 솔로 활동 스타트…'Love Night' 티저 이미지 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5-16 오전 8:31:20 | 최종수정 2018-05-16 오전 11:46:54


글로벌 아이돌그룹 VAV 멤버 제이콥(张朋)이 솔로로 중국 무대에 데뷔한다.

제이콥은 지난 15일 소속사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를 통해 중국에서 발표하는 솔로 신곡 ‘Love Night’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VAV 제이콥, 데뷔 첫 中 솔로 활동 스타트…'Love Night' 티저 이미지 공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팝스러운 스타일의 이미지컷으로 제이콥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신곡 연습중인 제이콥의 이미지는 베일에 가려진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지난해 12월 VAV 전 멤버 샤오의 솔로곡 ‘Trouble’에도 참여한 바 있는 제이콥은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그룹 활동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의 색다른 매력들을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제이콥이 솔로로서 팬들에게 더 멋진 모습 보여주기 위해 마무리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대륙을 강타할 제이콥의 솔로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콥의 데뷔 첫 솔로곡 ‘Love Night’은 오는 17일 중국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A TEA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