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베트남 진출 "K뷰티 대표 콘텐츠로 포맷 판권 판매"

enews24 고수진 기자 | 입력 2018-05-16 오전 10:44:54 | 최종수정 2018-05-16 오후 2:23:53


13년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온스타일 '겟잇뷰티'가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겟잇뷰티' 방송 포맷이 베트남에 판매 된 것.

CJ E&M 측은 "베트남 프로그램 제작사 TNA Entertainment에 겟잇뷰티 포맷 판권을 판매 완료했으며, 베트남판 겟잇뷰티가 현지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베트남을 비롯해 현재 다양한 국가들과도 '겟잇뷰티' 포맷 판권 판매와 관련해 협의 중에 있는 만큼 K뷰티 대표 콘텐츠 겟잇뷰티의 영향력을 확대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겟잇뷰티', 베트남 진출 "K뷰티 대표 콘텐츠로 포맷 판권 판매"
TNA 대표이자 영화배우로도 유명한 Truong Ngoc Anh(쫑압안)이 베트남에서도 뜨거운 관심사 중 하나인 '뷰티'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검증된 '겟잇뷰티' 포맷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6년 첫방송을 시작한 '겟잇뷰티'는 뷰티계의 원조이자 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3월에는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라는 오프라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며 콘텐츠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국내 방송과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해외시장에서까지 '겟잇뷰티'의 영향력은 점점 더 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겟잇뷰티 2018'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사진 제공=온스타일


고수진 기자 sujingo@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