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근황, 만삭의 배 안고 행복한 미소 '러블리 부부'

enews24 조해진 기자 | 입력 2018-05-16 오후 7:25:55 | 최종수정 2018-05-17 오전 11:31:57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근황이 공개돼 반가움을 전하고 있다.

지난 14일 중국의 시나연예는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지난 8일 한국의 한 병원을 찾았다는 근황을 보도했다.

추자현♥우효광 근황, 만삭의 배 안고 행복한 미소 '러블리 부부'
공개된 영상에서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여전히 밝은 미소로 다정함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우효광은 쾌활한 모습으로 "안녕하세요. 저는 우효광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어 예비아빠의 든든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SBS '동상이몽2'에 출연 중 임신소식을 전하며 태교에 전념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하차한 뒤 약 2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낸 추자현의 모습 역시 반갑다. 살짝 살이 오른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만삭의 배를 감싸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긴다. 추자현은 현재 임신 9개월차로 출산에 임박한 상황이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동상이몽2'에서 '추우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우효광은 "결혼 조하" 등의 유행어를 남기고 '우블리'라는 애칭을 얻는 등 한국 시청자들의 새로운 중국 스타로 등극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지난 3월 프로그램에 하차할 당시, 아이가 태어난 후 다시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사진=유튜브


조해진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