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영상]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무법 변호사' , 이준기 첫방 5% 기원 자진입수 영상 공개!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5-21 오후 12:12:56 | 최종수정 2018-05-21 오후 1:18:17



'무법변호사'가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21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무법변호사' 4회 시청률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6.1%, 최고 6.8%를 기록하며 자체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tvN 타깃 시청층인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3.5%, 최고 3.8%를 기록했다. 가구와 타깃 기준에서 모두 케이블-종편 포함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적수 없는 주말 안방극장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혜영-최민수가 마침내 이준기 정체를 알아차렸다. 이에 이준기-서예지와 이혜영-최민수가 서로의 숨통을 조이는 살벌한 맞대결이 본격화될 것이 예고돼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이 과정에서 네 배우는 기성 시장 살인사건을 둘러싼 쫄깃하고 섬뜩한 심리 게임을 벌이며 안방극장에 최강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매주 토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영상 연출: 조혜빈PD

-eNE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

[e영상]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무법 변호사' , 이준기 첫방 5% 기원 자진입수 영상 공개!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