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빙글뱅글', 경쾌한 서머송..에너지 느꼈으면"

enews24 고홍주 기자 | 입력 2018-05-28 오후 4:10:57 | 최종수정 2018-05-28 오후 5:12:54


AOA 리더 지민이 신곡 '빙글뱅글'의 콘셉트에 대해 '경쾌한 서머송'이라고 밝혔다.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28일 오후 광진구 광장동 YES24 라이브홀에서 다섯번째 미니앨범 '빙글 뱅글'(BINGLE BANGLE)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과 향후 활동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AOA 지민 "'빙글뱅글', 경쾌한 서머송..에너지 느꼈으면"
지민은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빙글뱅글'에 대해 "상큼발랄한 곡이다. 경쾌한 서머송이다. 저희 에너지를 무대 보시는 분들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AOA는 28일(월)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빙글 뱅글(BINGLE BANGLE)'을 발표한다.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빙글뱅글'은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펑키한 서머송이다. AOA는 '빙글뱅글'을 통해 전매특허인 건강하고 밝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올 여름을 시원하게 녹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AOA의 컴백은 지난해 멤버 초아의 탈퇴 이후 첫 앨범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6인조 재편 후 첫 컴백인만큼 멤버들 역시 이번 앨범에 더욱 공들였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2년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한 AOA는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익스큐즈미'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허정민 기자



고홍주 기자 falcon12@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