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김아중이다" 몸매가 보이는 화보

enews24 최신애 기자 | 입력 2018-06-11 오후 3:50:08 | 최종수정 2018-06-11 오후 5:46:46


역시 대박 몸매다.

김아중의 동안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내가 김아중이다" 몸매가 보이는 화보
"내가 김아중이다" 몸매가 보이는 화보
"내가 김아중이다" 몸매가 보이는 화보
"내가 김아중이다" 몸매가 보이는 화보
김아중이 ‘슈스스(슈퍼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패션 바이블 브랜드 ‘엣지(A+G)’에서 비쥬얼 아티스트 노보(NOVO)와의 캡슐 콜라보레이션 공개를 기념해 화보를 선보였다.

오랜 기간 배우와 스타일리스트로 호흡을 맞춰온 둘의 케미는 이번 화보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특히 김아중은 아이돌 못지않은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노보(NOVO)와 엣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캡슐 컬렉션 ‘Hope Edition’은 노보의 재치 있는 작품들을 그래픽으로 녹여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5종 티셔츠에는 ‘희망’의 의미를 부여한 제비, ‘행복’을 달고 날아다니는 종이비행기, 꿈을 잃지 않는 여성을 응원하는 Q(Queen) 등 노보를 대표하는 그래픽이 담겨져 있다.

멋스러운 핏감과 컬러감까지 더해진 이 티셔츠들은 데님, 스커트, 쇼츠 등 어떤 아이템과도 완벽히 어우러지며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해준다.

5종 세트로 출시 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6월 16일 밤 10시 3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 보여질 예정이며, CJmall에서 독점 판매 된다. 특히 민트 스카이 컬러의 ‘peaceful hope’ 티셔츠는 엣지의 뮤즈 김아중이 직접 선택한 메시지로써 CJmall에서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 수익금은 미혼 가정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사진제공=엣지(A+G)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