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네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웨딩사진 공개…'핑크빛' 모드

enews24 이보라 기자 | 입력 2018-06-14 오후 12:17:25 | 최종수정 2018-06-14 오후 3:18:38


방송인 김국진과 가수 강수지의 결혼사진이 최초 공개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젝트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김국진-강수지 부부의 결혼 후 모습이 공개된다.

3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달 23일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특별한 예식 없이 양측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했다.

'할머니네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웨딩사진 공개…'핑크빛' 모드


이날 방송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결혼사진과 당일 식사 현장의 화기애애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쏠리고 있다.

실제 두 사람은 첫 방송 녹화 중 신혼부부다운 풋풋한 모습을 보여 김영옥, 양세형, 장영란 등 패널 군단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장영란의 요청에 강수지가 김국진에게 "여보"라고 부르자 김국진은 쑥스러워하며 "하지 말라"고 손사래를 쳤지만, 행복한 얼굴을 감추지 못한 것. 이에 스튜디오까지 분홍빛으로 물들었다는 후문.

한편 '국수커플' 김국진♥강수지가 진행하는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김영옥×김선우, 남능미×권희도, 안옥자×이로운 등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세 조손 커플과 함께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방송된다.

사진= MBC


이보라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