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대도서관부터 벤쯔까지...1인 크리에이터 라이프 초밀착 공개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6-19 오전 8:46:55 | 최종수정 2018-06-19 오전 10:51:50


상위 1% 크리에이터들의 리얼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가 오는 7월 6일(금)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랜선 라이프’는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1인 크리에이터들의 성공 뒤에 숨겨진 콘텐츠 제작 과정부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프레임 밖 리얼한 삶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랜선라이프', 대도서관부터 벤쯔까지...1인 크리에이터 라이프 초밀착 공개
앞서 개그우먼 이영자와 김숙이 공동 MC로 발탁되며 대세 개그우먼들의 조합으로 큰 화제가 됐으며 이들의 찰떡 호흡이 벌써부터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방송에서 리얼한 삶을 전격 공개할 크리에이터 출연진으로는 게임을 이용한 코믹 스토리텔링으로 크리에이터계를 선두하는 ‘대도서관’과 여신비주얼에 공감성 높은 토크력을 겸비한 ‘윰댕’이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부부 케미를 발산한다.

또 ‘2016 아프리카 BJ 대상’에 빛나는 먹방의 대가 ‘밴쯔’, 각종 메이크업으로 사랑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까지 내로라하는 상위 1% 유튜버 4인의 출연으로 첫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로써 MC부터 크리에이터까지 막강한 스타들의 총 출동을 예고해 이들의 신선한 조합 또한 기대되는 상황. 특히 ‘먹방의 대모’ 이영자와 ‘먹방의 대가’ 밴쯔의 초특급 만남과 인터넷 방송 진행자로 활약 중인 김숙과 크리에이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너지를 발휘, 더욱 풍성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랜선 라이프’ 이나라 PD는 “'랜선 라이프'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일상과 수백만 인터넷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콘텐츠까지 볼 수 있는 1+1 같은 방송이다"라며 차별화된 매력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분명한 철학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크리에이터들의 모습이 '랜선 라이프'를 통해 보여 질 수 있길 바란다"며 프로그램 런칭 소감을 전했다.

‘비긴어게인2’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 라이프’는 오는 7월 6일 금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JTBC '랜선 라이프' 로고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