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정화' 지어반, 故 마이클 잭슨 9주기 추모 3년 연속 트리뷰트 커버 영상 공개

enews24 이지영 기자 | 입력 2018-06-25 오전 9:34:10 | 최종수정 2018-06-25 오후 2:41:45


실력파 R&B 듀오 지어반(G Urban)이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9주기를 맞아 또 하나의 헌정 영상을 공개했다.

지어반(홍혁수, 라경원)은 25일 0시 공식 SNS 및 페이스북 페이지 ‘나만 알고 싶은 노래’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마이클 잭슨의 ‘Beat it’과 ‘Rock with you’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청각 정화' 지어반, 故 마이클 잭슨 9주기 추모 3년 연속 트리뷰트 커버 영상 공개
지난 7주기와 8주기에도 마이클 잭슨의 노래로 헌정 커버 영상을 선보였던 지어반은 올해 역시 새로운 트리뷰트 영상을 공개하면서 3년 연속 추모 행렬에 동참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지어반은 신나는 비트가 돋보이는 ‘Beat it’과 ‘Rock with you’ 원곡을 본인들만의 트렌디하고 소울 넘치는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고막 남친 듀오’다운 감미로운 음색과 달달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고, ‘Beat it’과 ‘Rock with you’를 센스 있게 변주하며 지어반만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지어반의 커버 영상을 본 국내외 누리꾼들은 트렌디한 스타일로 새롭게 탈바꿈한 ‘Beat it’과 ‘Rock with you’에 감탄하며 잇따른 호평을 남기고 있다. 마이클 잭슨의 9주기를 맞아 자신들만의 방식대로 뜻 깊은 추모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MBC ‘위대한 탄생’ 출신 라경원과 Mnet ‘보이스 코리아’ 출신 홍혁수로 이뤄진 남성 R&B 보컬 듀오 지어반은 트렌디하고 감미로운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공연 및 커버 영상 공개 및 게릴라 콘서트와 각종 음악 행사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영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