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다가 지쳐봤니?"..'탐정2' 재치 만점 관객 리뷰 포스터 공개

enews24 고수진 기자 | 입력 2018-06-25 오후 2:26:17 | 최종수정 2018-06-25 오후 2:59:19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영화 '탐정: 리턴즈'가 관객들의 극찬을 담은 리뷰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탐정: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리턴즈'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웃다가 지쳐봤니?"..'탐정2' 재치 만점 관객 리뷰 포스터 공개
먼저 '웃다가 지쳐봤니?'라는 카피가 시선을 끄는 첫 번째 리뷰 포스터에는 환하게 웃는 트리필 콤비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어벤져스보다 더 강력한 세 사람 진짜 웃겨!"(CGV af****), "한국코믹탐정영화는 노잼일거라는 나의 편견을 깨어준 영화"(네이버 huiv****), "진짜 영화관에서 웃다가 박수친 적 인생 처음이다"(네이버 tkdq****), "나도 모르게 긴장하고 같이 추리함"(CGV ld***), "최고의 콤비가 귀환하다(feat.여치)"(CGV 플레****), "낄낄, 풉, 우하하! 신나게 웃었어요! 감사해요!"(CGV ks**87301) 등 트리플 콤비가 전하는 케미와 웃음에 대해 관객들의 영화만큼 재치 넘치는 찬사가 이어져 흥미를 높인다.

한편, 강렬한 핑크색의 "6월 극장가 진정한 하드캐리!"라는 카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두 번째 리뷰 포스터는 연일 박스오피스를 장악한 '탐정: 리턴즈'의 흥행 질주에 기대를 높인다. 더불어, 관객들이 남긴 SNS 해시태그를 모은 특별한 구성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상최대의_웃음블록버스터" "#화끈하게_배꼽훔친다" "이렇게재밌으면_오예입니다" "#이재미실화?" "#범인찾다_배꼽실종" "#세상에없던꿀잼" "#흥이란것이_터진다" "웃으니까_탐정이다" "#3편제작_국민청원" "#웃기니까_탐정이다" 등 끝없는 웃음과 재미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탐정: 리턴즈'의 흥행 저력의 이유를 확인케 한다.

한편 '탐정: 리턴즈'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제공=CJ엔터테인먼트


고수진 기자 sujingo@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