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영상]트와이스, 'Summer Nights' 신곡 프리뷰 공개 '역대급 썸머송 탄생'

enews24 최승혜 기자 | 입력 2018-07-09 오후 1:00:59 | 최종수정 2018-07-09 오후 1:25:27



걸그룹 트와이스가 두 번째 스페셜 앨범 'Summer Nights'의 신곡 프리뷰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해당 신보에 수록되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휘성의 낭만적인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이룰 전망이다.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에 이어 2번 트랙에 포진한 ‘칠렉스’는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어딘론가 훌쩍 떠나고픈 마음을 담은 가사과 상쾌한 댄스홀 비트가 조화를 이뤘다.

특히 3번 트랙 ‘샷 스루 더 하트’는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한 곡으로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영상연출 = 김지훈 PD

-eNEWS24, 삼시세끼 연예뉴스-

[e영상]트와이스, 'Summer Nights' 신곡 프리뷰 공개 '역대급 썸머송 탄생'

최승혜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