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kg 감량' 홍윤화, '외식하는 날'서 다이어트 비결 공개 (feat.예비신랑)

enews24 전수미 기자 | 입력 2018-07-11 오전 9:22:44 | 최종수정 2018-07-11 오전 11:25:46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리얼한 외식 데이트를 공개한다.

SBS Plus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로 케미 폭발하는 스타들의 실제 외식을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3.5kg 감량' 홍윤화, '외식하는 날'서 다이어트 비결 공개 (feat.예비신랑)
오늘(11일) 방송에서는 결혼을 앞둔 9년차 커플 홍윤화와 김민기가 출연해 닭살 돋는 꽁냥미와 웃음만발 예능감이 동시에 폭발하는 리얼 200% 외식 데이트를 공개한다.

눈빛만 봐도 쿵짝이 맞는 리얼 100% 케미와 개그감은 음식점으로 향하는 과정마저 재미로 가득 채우고, 두 사람 특유의 파이팅 넘치는 먹방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홍윤화는 최근 23.5kg 감량에 성공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바, 오늘(11일) 방송에서는 녹화 현장을 뒤집어놓은 신선한 다이어트 비법과 일주일에 한 번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는 ‘치팅데이’ 현장까지 생생하게 전한다고.

첫 방송을 앞둔 홍윤화는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또 민기 오빠와 이렇게 같이 프로그램을 하게 되어서 감회가 남다르다”며 애교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라 먹고 싶은 것도 많은데 ‘외식하는 날’을 통해서 치팅데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정말 행복하다. 보시는 시청자분들께서도 즐거운 에너지를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해 더욱 방송을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광대승천을 유발하는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외식 데이트는 오늘(1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JDB 엔터테인먼트, SBS Plus <외식하는 날>


전수미 기자 jun@enews24.net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