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화보, 꽃다발 들고 스윗 미소 건네는 '분위기 남신'

enews24 최승혜 기자 | 입력 2018-07-12 오후 2:06:39 | 최종수정 2018-07-12 오후 2:32:25


우도환이 ‘분위기 남신’ 면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우도환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우도환 화보, 꽃다발 들고 스윗 미소 건네는 '분위기 남신'
사진 속 우도환은 뷰티 브랜드 모델다운 무결점의 맑고 환한 피부와 청량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뿐만 아니라 우도환은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여심을 흔드는 ‘젠틀맨’ 매력을 뽐냈다.

우도환은 꽃다발을 선물하듯 포즈를 취하거나 카메라를 향한 달콤한 눈맞춤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어 꽃 한 송이를 얼굴에 밀착해 귀여운 표정을 짓거나 감미롭게 눈을 감고 그윽한 표정으로 감성적 분위기를 이끌어 내기도.

또한 우도환은 파스텔톤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댄디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훈남룩’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처럼 표정, 소품, 패션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우도환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은 우도환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우도환은 하반기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 촬영에 돌입한다. 아버지를 잃은 한 남자가 세상을 어지럽히는 악의 사신과 최후의 대결을 벌이는 오컬트 호러 액션물로, 박서준, 안성기 등과 호흡할 예정.

최근에는 오는 8월 일본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는 소식도 전해져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국내와 해외를 활발하게 오가는 차세대 한류 스타로 도약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제공=키이스트

우도환 화보, 꽃다발 들고 스윗 미소 건네는 '분위기 남신'

최승혜 기자

방송 주요 기사

      가장 많이 본 뉴스

                HOT 영상

                          HOT 포토